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상품문의

상품문의

상품 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구매 두달만에 인식불가
작성자 지니비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3-04-2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24
안녕하세요 고객님 


genibee@genibee.co.kr로 구매내역서/성함/연락처/주소 보내주시면

수거하여 제품 점검해드리겠습니다.

고객님의 과실이 아닌 제품 불량이신 경우 A/S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.




[ Original Message ]

쿠팡 지니비몰에서 1월 31일 구매

주문번호 10001671131841


한달반정도 잘 쓰다가

갑자기 3월 중순부터 페어링이 제대로 안되더니

4월들어서는 인식조차 안됩니다.


아무리 저가모델이라지만

두달만에 고장나는건 좀 심하지 않나 싶습니다


교환이나 환불처리 해주세요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470 지니비 지니펜슬 무선충전 애플펜슬 2세대 호환 아이패드 펜슬 필기오류 안**** 2024-04-12 34
471    답변 블루투스 연결 안됨 지니비 2024-04-15 34
461 지니비 지니펜슬 무선충전 애플펜슬 2세대 호환 아이패드 펜슬 비밀글 펜슬 불량제품 인거 같네요; 당장 전화 문의 남기고 싶었으나 연휴기간이라 글 남깁니다 오**** 2024-02-08 4
459 지니비 지니펜슬 무선충전 애플펜슬 2세대 호환 아이패드 펜슬 인식 불가 HIT 김**** 2024-01-14 189
454 지니비 지니펜슬 무선충전 애플펜슬 2세대 호환 아이패드 펜슬 불루투스 연결안됨 HIT 이**** 2023-11-23 23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