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상품문의

상품문의

상품 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gms1를 구매했는데 usb허브 문제가 있습니다.
작성자 지니비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2-05-3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48

안녕하세요 고객님 


지니비 고객센터입니다.

USB허브 사용방법 안내드립니다.
1. USB허브 세트에 동봉된 케이블의 TYPE-C 헤드를 USB 후면에 연결하고 데스크탑/노트북의 보드의 USB 3.0 포트(통상 파란색)에 연결하시고
2. USB 허브 세트에 동봉된 어댑터를 허브와 연결하시면 됩니다.

컴퓨터의 OS 및 USB 포트 사용현황에 따라서 포트위치 충돌이나 호환성 문제가 생기실 수 있으십니다. 이때 컴퓨터에서 띠링띠링 소리가 나며 연결/해제 가 발생하면 컴퓨터 OS를 최신으로 업데이트 하시고 사용하시면 대부분 해결되십니다.
컴퓨터와 연결하는 전자기기 특성상 OS 혹은 컴퓨터의 다른USB 장치와 문제가 발생하실 수 있습니다.

제품의 불량이 의심되시면 교환 요청을 하시면 제품 수거 후에 불량 판정시 왕복배송비 무료입니다.

제품이 정상인경우 왕복배송비가 발생합니다.

032-868-2684 지니비 고객센터로 유선문의 주시면 좀더 구체적으로 상담해드리겠습니다.

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.

감사합니다.


[ Original Message ]

 

구매하고 실제 사용하기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usb장치에 문제가 있다고 하면서 2~3초마다  인식이 되었다 안되었다합니다. usb 허브 문제인거같습니다.

usb문제인지 확인해 본 결과 usb는 구매한지 얼마 안된 신제품이고 컴퓨터에 직접 꽂아서 사용할 땐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.

상품 구매하고 사용한지 얼마 되지 않았고 큰 충격을 준 적도 없습니다.

usb허브 교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320 지니비 GMS1-HUB 스마트 3.0 모니터받침대 gms1를 구매했는데 usb허브 문제가 있습니다. HIT 최**** 2022-05-27 218
321    답변 gms1를 구매했는데 usb허브 문제가 있습니다. HIT 지니비 2022-05-30 348